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«   2024/09   »
1 2 3 4 5 6 7
Total
관리 메뉴

숙이네집

코타키나발루여행 숙소, 시티 버스터미널 (남) 가까운 아피 아피 게스트하우스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날개를달아~ 2023. 6. 29. 15:56

- 숙소 INFO
- 코타키나발루 야시장 등의 관광명소와 가까워요.
- 아피 아피 게스트하우스는 도심에서 1km 거리에요.
- 체크인/체크아웃 >> 14:00 / 12:00
- 일박 평균 요금은 30,000원 정도인데요. 시기나 계절마다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.
- 공항까지 이동 시간은 평균 20분 정도 소요돼요.

대중교통을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아피 아피 게스트하우스 한번 자세히 알아보세요.

시티 버스터미널 (남)에서 8분 거리라서 근처 이곳저곳 다니기 수월하답니다.

물론 차 타고 다니면 더 편하긴 하겠지만.. 인근에 코타키나발루 야시장, 매머드 아일랜드도 다녀오는 것 잊지 마세요!

중심 업무 지구 (CBD) 인기 명소 확인하기

2베드룸 아파트 - Two bedrooms apartment / 넓이 : 22평

야간비행이라 쉴 곳이 필요해서 몇시간 머물렀습니다. 센터포인트몰 건너편에 있고 맥도날드와 가까워서 걸어다닐 곳이 몇 군데 있어서 좋았습니다. 후기가 많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게스트하...
첨부된 사진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. 그것은 정확히 그림과 같습니다. 방은 매우 깨끗하고, 매일 깨끗이 청소해 주시고, 긴 여행에서 돌아와 클린 룸으로 와도 좋습니다. 환상적인 위치...

아피 아피 게스트하우스 34개의 전체 후기를 확인해 보세요 (클릭)